Delicious Day

라오스 환전 비엔티엔 환전하기 좋은곳 BCEL Bank 본문

설레이는 여행/라오스

라오스 환전 비엔티엔 환전하기 좋은곳 BCEL Bank

램블 2014. 10. 1. 16:12




라오스 환전 비엔티엔 환전하기 좋은곳 BCEL Bank




대한민국은 원, 미국은 달러, 라오스 돈은 KIP 킵이라고 불러요.

그런데 여행을 위해 라오스 환전을 한국에서 할 수 없답니다. ㅜ.ㅜ

무조건 현지에 가서 라오스 돈으로 환전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즉, 한국에서 미리 달러로 환전을 한 다음

라오스에 도착해서 환전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 라오스 환전 및 환율계산기 자세히 보기


만약 라오항공을 타고 비엔티엔에 가면

오후에 도착해서 공항내 BCEL Bank에서 환전을 하면 되어요.


그런데

진에어를 타고 가면 밤 11시 무렵에 도착해요.

그땐 공항내 BCEL Bank가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ㅡ.ㅡ

이럴때는 다음날 비엔티엔 시내에서 환전을 하면 된답니다.




http://autolian.tistory.com/587 꽤 많은 은행들이 나와요.

A ~ H 표기 외에도 빨간색 동그란점이 은행이거든요.

Lao Development Bank 라오개발은행, Phongsavanh Bank(퐁싸완은행),

Agricultural Promotion Bank(농업진행은행),

Bank of Lao(라오은행)에서 환전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은행이 사설 환전소 보다 환율이 좀 더 좋다고 해요.

▷ 구글맵에서 비엔티엔 내 bank 검색결과 자세히 보기


참~

라오스 말로 은행(bank)은 ທະນາຄານ 이래요.

타나칸이라고 읽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0월 1일 오늘 현재 1달러로 라오스 환전할 수 있는 금액이 8,069킵 정도이네요.

라오스 돈이 원가 커서 돈 계산이 좀 힘드기는 한거 같아요.

아래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아주 쉽게 계산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번 12월에 여행 가면 저는 아래 은행에서 환전을 하려고 해요.



BCEL은행(타나칸 깐카 땅빠텟 라오.. 아 이름도 어렵죠!)은

첫날 제가 숙박할 곳과 거리가 제법 가깝기 때문이에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대략 이런 모습인거 같아요.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


라오스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첫걸음이 항공권 구입이잖아요.

아래 정보 참고하시어 조금이라도 저렴한 항공권 구입하세요!

▷ 라오스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 9박10일 라오스 여행경비 산출해보기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제가 쓴 2권의 요리책에는 만들기 쉽고 맛있는 집밥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재료준비부터 요리완성까지~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 퇴근 후 10분 반찬 자세히 보기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