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솔직후기 본문

Open Diary/Coffee & Tea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솔직후기

램블 2017. 2. 16. 17:26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솔직후기




스타벅스 신메뉴로

캐모마일 애플티가 새로 나와

시음하러 왔습니다.


맛도 궁금하기도 하면서,

요녀석 먹으면

추가 별 +3개를 준다고 해서요. ^^





먼저 자리잡고

편리하게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니, 4번째로 주문이 들어가고...


참고로 캐모마일 애플티 가격은

5,300원입니다.

 

KT멤버십 500원 할인받아,

4,800원! ^^


3분 정도.. 얼마 안되어

띵동~ 음료가 준비되었다고,

받아가라고 하네요.



1층으로 냉큼 달려가~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를 받아옵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합니다.


항상 재밌는건

티바나 음료를 주문하면

사진처럼 작은 컵을 따로 줍니다.


피라미드티백을 꺼내어

담는 용도인데요.


귀엽긴 한데

좀 아깝단 생각도 들고요.





땅에서 나는 사과라는 의미를

지닌 허브 캐모마일 특유의

사과향기가 납니다.



살짝 달달한 향기도 느껴지고요.





언듯 보이는 찻물의 맑기가

살짝 흐릿한듯 보면

뭔가를 탄듯도 싶고요.


한모금 마셔보겠습니다.





아하~

한모금 맛보니 알겠네요.


이건 바로...




사과를 갈아 넣고

아가베 시럽을 넣은 듯 싶네요.


이건 제 추측이니

아닐 수도 있고요. ^^


그래서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기에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


봄이 올수록 점심 먹고난 오후가 졸리우죠.

그런 졸리움을 날리기에 좋을거 같네요.


상큼달달하면서도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피로회복, 소화에 도움이

될거 같네요. :)



가만 생각해보니 이걸 집에서 만들려면

카모마일 티 우린뒤

애플주스 넣으면 될거 같아요. ^^


신메뉴 궁금하고

당장 별 적립이 필요하면

스타벅스 캐모마일 애플티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