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스타벅스 오트밀라떼 솔직후기 본문

Open Diary/Coffee & Tea

스타벅스 오트밀라떼 솔직후기

램블 2017. 1. 21. 09:46

올해 스타벅스 신메뉴로 나온

오트밀라떼 저도 마셔보았답니다!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꼭 먹어보고 싶은 마음과 함께

추가 별 적립까지 해주니

꼭 마셔보게 되네요. ^^




사이렌오더로 주문한

스타벅스 오트밀라떼가 나왔습니다.


사이렌오더 아직까지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요거요거 IT강국답게

완전 편리해요!



물론 간혹 머그컵으로 주문했는데,

일회용컵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긴 해요.


그래도 긴줄 서지 않고,

자리에 앉아 우아하게

스마트폰으로 주문하면

스마트폰에 알림으로

음료가 준비되었다고 와요.


정말 편리해요!




요녀석 과연 어떤 맛일가요?





홈페이지에서 말하길

스타벅스 오트밀라떼는 자체 개발한

오트 밀크과 그레인 베리 크런치 토핑으로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오호~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다!


정말?


마셔보겠습니다!




요녀석 일단 향기는 부드러워요.


오트가 귀리잖아요.

귀리가 들어가서 그린지

고소한 향과 맛이 나요.


대신~




많이 달달하지 않아요!


평소 아메리카노, 오늘의커피처럼

달지 않은 커피를 즐기신다면

오히려 달달함이 기분좋은데요,



프라푸치노 등 달달한 커피, 음료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덜 단맛에

살짝쿵 당황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커피 느낌이 많이 나진 않아요.

커피맛 두유같은 느낌이랄까!


지금 당장 카페인 물씬 느껴지는

커피가 간절하다면 요건 비추!


아~ 그리고 한가지 더!

토핑으로 들어간 그레인 베리 크런치는

잘 보이지 않아 여쭤보니

안에 가라앉았을거라고 하네요.


음.. 정말?

사실 마지막까지 마실때까지

잘 보이지 않았다는.. ㅠ.ㅠ


그냥 제거엔 아주 작은 알갱이들로

들어가 안보였을거라고 믿었어요.


그래도 이색적인 건강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스타벅스 오트밀라떼 추천요~


대신 커피 받을때

토핑 충분히 얹어 있는지 확인필수!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