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꽃잎에 새겨진 하트♥ 아~ 감동이야 본문

Open Diary/Keep warm

꽃잎에 새겨진 하트♥ 아~ 감동이야

램블 2014. 7. 16. 10:50






꽃잎에 새겨진 하트♥ 아~ 감동이야


몇일전 서울 강동구에 있는 허브천문공원에 가서 예쁜 꽃들을 둘러보는데.. 앗!!!

꽃잎에 하트모양이 있는거잖아요.


처음에는 이게 뭐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하트모양♥

오~ 신기하네요.


어떻게 저런 하트문양이 꽃잎에 새겨졌는지.. 그저 신기할 뿐입니다.

바로 스마트폰 꺼내어 찰칵찰칵~~~




자세히 눈여겨 보지 않으면 그냥 휙 지나칠 수 있어요.

참 우연히 발견한 예쁜 문양이네요.






요녀석들 벌써 꽃잎이 하나둘씩 지고 있네요.

꽃의 수술들이 불규칙적으로 난 것처럼 보이는데요,

가만히 들여다보니 규칙적으로 수술들이 나 있는 듯이 보이기도 하네요.












자연이 선사한 핑크빛

그 어느 핑크빛 보다도 더 아름답고 말 그대로 자연스러운 컬러입니다.




오손도손 모여있는 작은 꽃들도 보이네요.




흰 꽃들도 보이고요.

오늘 하루도 하트뿅뿅 돋는 하루 보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