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쿠첸 압력밥솥 6인용 wha-ve0610g 본문

Open Diary/Keep warm

쿠첸 압력밥솥 6인용 wha-ve0610g

램블 2014. 3. 3. 18:35






쿠첸 압력밥솥 6인용 wha-ve0610g


오랫동안 사용하던 쿠쿠 압력밥솥,

한차례 솥을 변경하는 등 AS를 받았는데요,

이제는 안녕해야 할거 같아서.. ㅜ.ㅜ


어떤 밥솥을 살까 고민고민 하던 중...

이마트에서 문득 요녀석을 보았답니다.




가끔씩 오는 손님들을 생각하면 6인용 압력밥솥이 적당할거 같고...

가격도 행사를 하고 있어 결정!




6인용 쿠첸 압력밥솥으로 퀸다이어몬드 코팅, 자동세척기능, FND+LED디스플레이

요렇게 3가지 기능이 있다고 적혀 있네요.


모.. 밥만 맛있게 되면 되는거죠1 ^^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였던걸로 기억나는데요,

식탁위에 놓는걸 고민하면 아무래도 환한 화이트가 나을거 같아 화이트로 결정~




박스개봉~








오~~~

동글동글 계란처럼 생긴 외관모습이 마트에서 보던 것보다 더 예쁘네요.




짠~ 인증샷 찰칵~




기능들이 아주 다양하다고 적혀 있는데요,

과연 저 기능 모두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있을지.. ㅋㅋㅋ

백미, 현미, 잡곡 취사 정도 사용할거 같아요.












구성품은 주걱과 계량컵~








오~ 내구성이 강하고 긁힘이 적으며

밥맛을 더욱 맛있게 유지하며 찰진 밥도 잘 들러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찰진밥은 꽤 들러붙는답니다. ^^




분리형 클린커버 맘에 들어요~




세계 최초 29분대 잡곡쾌속취사 기능이 있다는데요,

쾌속으로 취사해도 밥맛이 살아 있을지 궁금했답니다.


실제 해본 결과는 꽤~ 괜찮았어요!




요녀석과 앞으로 찰지게 맛있게 살아보렵니다. ^^


★☆★

유럽여행 가서 한인민박에 간다면, 꼭 10% 할인쿠폰 챙겨가세요!

▷ 모바일에서 자세히 보기PC에서 자세히 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