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god 콘서트 싸이가 게스트 대박 본문

Open Diary/Keep warm

god 콘서트 싸이가 게스트 대박

램블 2014. 7. 20. 15:52





god 콘서트 싸이가 게스트 대박


벌써 1주일이 지났네요, 콘서트에 다녀온지...

잠실 올림픽보조경기장에 가서 god 콘서트를 아주 즐겁게 봤거든요.

그런데 전일 토요일 콘서트에서는 게스트가 없었다고 하던데요,

일요일 공연에는 갑작스레 게스트가 나왔어요.

그런데 그게 누구?

바로 싸이였어요. 대박~


먼저 god 콘서트 살짝 동영상으로 볼께요.




팬들의 환호 그리고 god의 열정어린 노래와 춤...

참 멋졌어요!






지난 일요일에는 콘서트와 함께 야구장에서 야구경기도 열려서요

잠실경기장이 아주 들썩들썩 거렸답니다.




이야~ 정말 많은 분들이 god를 보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아와주시네요.




화환들도 많구요.






국민 아이돌인걸 잠시 잊었다


ㅋㅋㅋ 정말...

이제는 서른을 넘고 막내 김태우님도 두 아이의 아빠인데...

god도 국민아이돌이었어요. ^^




콘서트장에 들어서니 와우 정말 사람들이 많네요.

이날 1만5천명이 모였다고 해요.

해가 진 저녁 무렵 폰으로 촬영해서 그런지 초점이.. ㅜ.ㅜ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어 god가 나오고 콘서트장은 후끈 달아오르네요.




그런데 예정에 없던 게스트가 나온다고 해요.

god가 굳이 안나와도 되는데 웃으며 말하는데 나온 게스트는

바로 월드스타 싸이였어요!




무대 위에 홀로 우뚝 서서 챔피온과 강남스타일을 아주 싸이스럽게 무대를 들었다놨다 했답니다.

와~ 멋져요!




그렇게 두 시간 하고 한 시간 더 해서...




3시간 정도 진행된 콘서트는 불꽃놀이와 함께 막을 내렸어요.




물론 앵콜공연도 있었고요.




오래간만에 5명이 함께 뭉친 god 콘서트 더운 여름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네요.

노래 중간중간 함께 소리 지르고 몸을 흔드니 더운게 더운게 아니었어요. ^^



'Open Diary > Keep wa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꽃의 모성애  (0) 2014.09.17
꽃잎에 새겨진 하트♥ 아~ 감동이야  (1) 2014.07.16
형광등 주광색 백색 무슨 차이?  (1) 2014.04.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