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하와이 코나커피 저렴하게 블렌드로 맛보기 본문

Open Diary/Coffee & Tea

하와이 코나커피 저렴하게 블렌드로 맛보기

램블 2013. 7. 26. 17:54




하와이 코나커피 저렴하게 블렌드로 맛보기




세계 3대 명품 커피라 불리우는 하와이 코나

명성에 걸맞게 맛보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있어요. ㅡ.ㅡ

그래서 늘 아쉬워 했는데, 오늘 마트에서 좋은 원두를 발견했답니다.




바로 하와이안 코나 블렌드에요.

블렌드니까 100% 하와이 코나 커피원두로만 되어 있는게 아닌게 아쉬움이지만

그래도 코나의 향과 맛을 조금이나마 맛볼 수 있어 위안을 삼게 되네요. ^^




로스팅은 시티로 미디움 정도네요.




과연 코나 원두 함유량이 얼마일지 궁금해서 봉투 뒷면을 뚫어져라 열심히 봤지만

그런 내용은 없네요. 과연 몇% 함유되어 있을까요? 30%는 될런지 궁금해집니다.




동네 카페에서 판매하는 원두는 로스팅 하자마자 바로 판매하는데,

마트에서 판매하는 원두는 유통기한 만료일만 나오고 로스팅 날짜가 나오진 않는 아쉬움도 있네요.




열어봅니다. 블렌드 원두 답게 모양도 조금은 다른 빈들이 들어 있네요.

미디움 로스팅 되어 뽀얀 빛깔도 좋아 보이고요.

향도 제법 은은히 베어 나옵니다.




코나 원두 24g를 바로 핸드밀로 슥삭슥삭 분쇄해주어..




칼리타 드리퍼로 내려줍니다.




핸드드립으로 바로 내려주고요.




부드럽게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새콤함이 아주 부드럽고 천천히 입안에 맴도네요.

그러면서 살짝 짠맛도 조금은 느껴지고요. 하와이섬에 불어오는 바다바람을 쐬어서 그럴까요? ^^


코나커피를 향한 그리움을 아주 조금이나마 해갈할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30분 집밥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요리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행복은 두배로~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Open Diary > Coffee & T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드립 with 고노드리퍼  (0) 2013.07.29
핸드드립커피 맛있게 내리는법  (1) 2013.07.16
고노 드리퍼 핸드드립커피  (4) 2013.06.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