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떡볶이 레시피] 한입쏙쏙 맛있는 어묵떡볶이 만들기 본문

참 쉬운 레시피/맛있는 떡볶이

[떡볶이 레시피] 한입쏙쏙 맛있는 어묵떡볶이 만들기

램블 2014. 8. 9. 12:41




[떡볶이 레시피] 한입쏙쏙 맛있는 어묵떡볶이 만들기


집에서 만들어 먹는 떡볶이를 좀 더 색다르고 맛있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동그란 어묵을 사와서 떡볶이떡을 넣어주면 완전 새롭고 폼나는 떡볶이 만들기가 되거든요.

만들기도 완전 쉬운 떡볶이 레시피로 고고씽~ 해볼께요! ^^



매콤달콤한 맛이 아주 그만인 만들기 쉽고 폼나는 떡볶이 레시피에요.






한입 쏙쏙 먹는 재미가 아주 좋아요.

맛있는 요리는 스트레스도 팍팍 날려주거든요.




평범한 간식요리 떡볶이가 폼나는 요리도 변신~~~





☆★ 폼나는 간식 어묵떡볶이 레시피 시작합니다.


◇ 요리 재료

떡볶이떡 300g, 길죽한어묵 240g(5개), 대파 1


◇ 떡볶이 양념 레시피

물 300ml, 고추장 30ml, 다진마늘 15ml, 고춧가루 15ml, 설탕 25ml, 물엿 15ml, 통깨 조금



1. 가운데가 빈 어묵을 한입 크기로 썰어 떡볶이떡을 넣어주시고,

대파는 어슷썰어주세요.




2. 물이 긇으면 고추장과 다진마늘을 넣고 살살살 풀어줍니다.

(멸치다시육수를 내어 떡볶이 만들기를 하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3. 준비된 어묵&떡볶이떡을 넣고 끓여주세요.




4. 각자 기호에 맞추어 고춧가루와 설탕을 넣어 간을 맞춰 줍니다.




5. 대파와 물엿 넣고..




6. 통깨 뿌리고 잘 저어주면 끝~

정말 쉬운 떡볶이 레시피죠? ^^






한입 쏙쏙 들어가 매콤달콤 맛있는 떡볶이 만들기가 완성되었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주말간식으로도 그만이에요!








주말이든, 평일이든 전국민 간식 떡볶이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제가 쓴 요리책에는 재료준비부터 요리완성까지 간단한 집밥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요리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행복은 두배로 된답니다.


     

▷ 퇴근 후 10분 반찬 자세히 보기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