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방콕 자유여행 필수코스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일일투어 본문

설레이는 여행/태국

방콕 자유여행 필수코스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일일투어

램블 2014. 7. 4. 11:15

저가항공이 있어 방콕으로 자유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6시간 정도의 비행 그리고 저렴한 물가 이국적인 분위기 맛있는 음식으로

방콕여행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방콕에 가보면 홀로 여행객, 커플들 뿐만 아니라

엄마랑 딸, 중년이상의 부부들도 참 많이 보일 만큼 매력적인 여행지랍니다.

방콕여행을 가면 누구나 꼭 하는 일일투어가 있어요.

임파와 수상시장+반디불 투어, 매끌렁위험한시장+담넌사두억 수상시장투어,

그리고 야유타야 일일투어가 있어요.

이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가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이에요.

투어비용도 350바트, 한화로 1만1천원 정도로 정말 저렴해요!

실제 방콕 자유여행에서 이용한 사진으로 간단하게 소개할께요!

일일투어 시작은 카오산에 있는 투어사를 직접 찾아가거나 호텔로 픽업을 요청할 수 있어요.

저희가 예약할 때는 2인이상 예약 시, 무료픽업을 해주고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투어가 7시 시작이어서요, 아침 6시 정도에 나와서 기다렸어요.

그리고 투어는 방콕 도착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이용했어요.

전체 일정 중 언제 투어를 할까 고민스러웠는데요,

인천 출발 비행기가 방콕에 대부분 밤에 도착하기 때문에,

물론 저희가 이용한 진에어도 그랬기 때문에 바로 다음날 이용했어요.

이렇게 하면 남은 일정을 저희가 알아서 플렉서블하게 조정할 수도 있을거 같았거든요.

저희를 픽업을 한 차량은 다른 호텔도 들러서 픽업을 해서 카오산으로 가요.

대부분 한국여행객들은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하는데요,

실제 투어는 태국 현지인들이 해요. 물론 영어로 진행하고요.

그런데 영어를 잘 하지 못해도 전혀 문제는 없어요. ^^

카오산에서 봉고차량을 타고 출발~

함께 투어를 받는 여행객은 외국인, 일본인 등 다국적 자유여행객들이네요!

오늘 코스는 방콕 → 매끌렁 위험한 시장 →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방콕

요런 코스랍니다.

가장 먼저 도착하는 곳은 매끌렁 위험한 시장이에요.

카오산에서 1시간 30분 정도 달려서 와요.

가이드님은 여기가 어디고 몇시까지 어디로 모이라고 말하고 자유시간~

매끌렁시장은 기찻길에 시장이 있고,

기차가 하루에 여러 차례 지나갈 때 시장이 순식간에 기찻길로 바뀌어서

위험한 시장이라고도 불리워요.

실제 가보면 과일이랑 정말정말 저렴해요.

방콕, 파타야 등과 비교해서 정말정말 저렴하니까요, 망고스틴 등 맛있는 과일은 사셔도 좋답니다.

그리고 이곳은 관광객 대상이 아니라, 실제 현지인 대상으로 운영되는 시장이어서

시장 분위기가 참 현지스러워요. 신기한 채소들과 물고기들도 볼 수 있고요.

기차가 지나는 시간대와 맞으면 시장을 관통하는 모습을 보고,

혹시 맞지않으면 못본 채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으로 출발~

매끌렁시장에서 대략 30분 정도 달리면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에 도착해요.

시장에 도착하면 바로 저런 배에 올라타서 이동을 한답니다.

아시아의 베니스같은 모습이에요.

수상시장 중심지에서 내리면 가이드님은 몇시까지 같은 장소로 오라고 말하고 자유시간~

그냥 주위를 걸어다니면서 구경하고 사진 찍고, 기념품 사거나, 아님 점심으로 맛있는 음식을 사먹으면 좋아요.

점심으로 먹기에 좋은건 배에서 파는 국수, 굴전 등이 아주 맛있어요.

아침 일찍엔 실제 현지인들을 위한 시장이 서고,

그 이후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저렇게 장이 열린다고 해요.

배 위에 별의별걸 다 팔아요.

과일부터, 국수 등등...

이곳에서는 이렇게 좁은 수로에 배를 띄우고 배로 시장을 만들었던거 같아요.

12시 즈음에 수상시장에서 봉고차를 타고 다시 방콕 카오산으로 컴백~

대략 2시간 정도 걸린답니다.

일일투어 받는 날 카오산 등을 둘러보는 일정을 세우면 좋을거 같네요!

방콕 자유여행 떠나신다면 수상시장 일일투어 꼭~ 받아보세요!

아주 멋진 여행이 되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