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주먹밥만들기] 간단♥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 본문

참 쉬운 레시피

[주먹밥만들기] 간단♥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

램블 2012. 10. 21. 01:05



[주먹밥만들기] 간단♥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




만들기 간단하면서 폼나게 근사한 주먹밥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 햄초밥 주먹밥 만들기를 한 후, 도시락에 담으면

아주 멋진 나들이 도시락, 소풍 도시락 만들기가 휘리릭~ 완성된답니다.


그럼 간단하면서 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로 고고씽~ 해볼까요!


오키




아주아주 맛있는 햄초밥 스타일 주먹밥입니다.




냉장고에 들어있는 간단한 재료로 만들기 쉬운 주먹밥입니다.




없는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주먹밥 레시피에요.




☆★~ 다른 반찬 필요없는 주먹밥만들기 햄초밥 만들기 레시피 시작하겠습니다.


* 레시피 재료

햄, 양파, 파프리카, 피망, 밥, 방울토마토, 어린잎, 소금, 후추, 검은깨




1. 요리할 재료들을 준비합니다. 

 

양파, 파프리카, 청피망은 다지듯 썰어 준바하고요,

새싹채소와 방울토마토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체에 받쳐 제거해서 준비하세요.

밥 2인분을 준비하세요. (찬밥이어도 좋습니다.)

햄은 초밥을 만들 크기를 고려하셔서 자르신 다음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지 말고 부쳐서 준비하세요.




2.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시고, 양파를 먼저 살짝 볶아주세요.


3. 파프리카와 청피망을 넣고 볶아주세요.




4. 소금을 넣어주세요. (소금양은 티스푼 기준 1/2 입니다.)


5. 후추를 조금 넣으신뒤 골고루 볶아주세요. 




6. 밥을 넣고 골고루 잘 볶아주세요. (불은 중불로 바꿔주세요.)


7. 검은깨를 넣어 마무리 합니다.




 8. 야채를 넣고 볶으신 밥은 틀을 이용하시거나 손으로 초밥을 만들어주세요.


9. 초밥모양 위에 햄을 올리시고, 구운김으로 한번 감아주시면 주먹밥만들기 끝입니다.




만들기 간단하면서 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가 완성되었습니다.




냉장고에 들어 있는 재료들로 쉽게 만들 수 있는 햄초밥 주먹밥입니다.




방울토마토로 예쁘게 장식하면 더욱 근사해진답니다.




간단♥폼나는 햄초밥 주먹밥만들기 레시피 마칩니다.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제가 쓴 요리책에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간단한 집밥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요리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행복은 두배로~


   

▷ [퇴근 후 10분 반찬] 자세히 보기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