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브레프파워액티브 변기세정제 개당 1098원에 샀어요! 와우~ 본문

Open Diary/Product

브레프파워액티브 변기세정제 개당 1098원에 샀어요! 와우~

램블 2016. 7. 20. 01:18








브레프파워액티브 변기세정제

개당 1098원에 샀어요! 와우~


화장실 변기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변기 청소를 아무리 자주 한들,

매일 청소솔로 빡빡 닦는건 어렵죠!


수조에 넣어두는 변기세정제도 좋은데요,

파란물이 갈수록 옅어지는 문제가...


그래서 얼마전부터 브레프파워액티브를

변기에 끼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효과가 괜찮아요.


냄새 잡는 방향제 효과,

세균 잡는 항균 효과,

물때가 끼지 않는 효과


요런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이걸 변기 양쪽에 끼우는 분들은 없으실거에요.

대부분 한쪽에만 끼우다보니,

한쪽만 깨끗해지는 아쉬움...


그리고 요녀석이 광고대로 변기 안을 코팅막을 씌워

물때 등 더러움을 방지한다는데요,

아닌 경우도 있더라구요. ^^


여하튼 단점 보다는 장점이 좋아

계속 사용중인데요,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일단 오프라인 마트 보다는

온라인 인터넷쇼핑몰이 아주아주 저렴해요.


하지만 너무 많은 곳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대략 10개 단위로 판매하기 때문에

1개 단위 가격비교를 해야하죠!


그 중 저렴한 곳이 개당 1300원대인데요,

제가 우연히 발견한 개당 1098원!!


와우~


그럼 신공 공유합니다! :)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그런데 티몬 정상가냐...

그건 아니죠!


쿠폰신공을 발휘해야 해요!






한 팩에 브레프파워액티브 3개가 들어 있는걸

5팩, 즉 15개 총 구입가격은 20,470원


굳이 15개를 구입한건

2만원이 넘어야 배송비가 무료!


15개 구입하니 2만원 살짝 넘네요~ :)


사실 이 가격도 개당 1365원으로

나쁘진 않아요.


하지만~

위 사진에서 보이는 4천원 할인쿠폰 보이시죠?


요건 티몬앱 첫구매 할인쿠폰이에요.


ㅋㅋㅋ


이런건 정말 안챙기면 너무 아쉽죠!


다만 이미 구입하신 분들은

요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점.. ㅠ.ㅠ

저 역시 다음엔 요쿠폰은 사용불가.. ㅡ.ㅡ


그땐 또 다른 요긴한 쿠폰이 있을거에요. ^^





주문하고 이틀 뒤 띵동~

브레프파워액티브 변기세정제가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냄새가 진하게 나요!






레몬 3팩, 9개

파인 2팩, 6개


총 15개






뒤에는 온통 외국어 설명~

한글 설명은 그냥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맨 위 그림으로

대략 어떻게 사용하는지 나와 있네요.






브레프 변기세정제 레몽 제조년월은

2015년 11월 3일이네요.


이런 아이들도 유통기간이 있을까요?






브레프파워액티브 파인 제조일은

2015년 12월 26일






총 15개 있으니 든든하네요!


1개에 2~3주 정도 사용하니,

대략 8~9개월은 거뜬하겠어요!


열심히 청소하는 것 외에도

변기세정제 필요한데,

브레프파워액티브 초저렴하게 구입해

완전 만족만족!!


이건 제가 직접 돈을 내가 구입한 제품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