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대만 자유여행 예쁜 구름사진 본문

설레이는 여행/대만

대만 자유여행 예쁜 구름사진

램블 2013. 12. 15. 09:40






3박4일 대만 자유여행 예쁜 구름사진


해외여행을 가는 큰 기쁨 중 하나는

공항에 가서 체크인 후

보안검사를 받고,

여권에 출국도장 받고,

면세점 둘러보고,

탑승게이트에 앉아 기다리고

드디어 비행기에 탑승하고

두둥~ 떠오르는 비행기에서

내려보는 구름일거에요.


평소 땅에 발을 딛고 올려다보던 하늘,

그 하늘에 두둥실 떠있는 구름에 살포시 올라와

그 위를 내려다보는,

평소같으면 그 아랫부분만 보았는데

윗부분을 보는 설레임이

큰 기쁨인거 같아요.


지난 대만여행 중

비행기 타고 가던 길에도

마주한 예쁜 구름사진을 담아보았답니다.




망망대해에 떠있는 섬같네요. ^^




만화영화 속 주인공처럼

구름 위에 살포시 내려앉으면

구름이 자동으로 출발~~~

하늘을 두둥실 떠다닐 것 같은 느낌...


그런데 내려앉으면

슝~~~ 떨어질거라는 현실.. ㅋㅋㅋ




이런 양떼구름도 만나고요.

대만여행 가던 길에 촬영한

예쁜 구름사진을 다시 보니 또다시 훌쩍

어딘가로 바람처럼 떠나고픈 마음이 드네요.

요런 사진은 자주 안봐야한다는.. ㅋㅋㅋ

맘 잡으려면.. ^^




기내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잔은

구름 위 산책같은 달달한 맛이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