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일본벳부온천 테마파크 이게 정말 있어? 본문

Open Diary/Keep warm

일본벳부온천 테마파크 이게 정말 있어?

램블 2017. 1. 16. 15:13

 

 

일본벳부온천 테마파크 이게 정말 있어?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과 같은

놀이공원이 스파, 온천 컨셉으로

꾸며졌다면 어떨까요?

 

일본 벳부 어느 온천이

실제(?) 이런 곳 같네요!

 

정말일까요?

 

흥미로운 영상이 있어

캡처해 보여드립니다.

 

 

 

어느 일본벳부온천에 들어서면...

 

 

 

모든 입장객들이

가벼운 차림으로 돌아다닙니다.

 

 

한국 워터파크에서도

겨울엔 야외의 흔한 풍경일 수 있습니다.

 

 

 

한국 워터파크도 야외에

따뜻한 물을 계속 공급해

온천을 즐길 수 있죠!

 

그런데

옷차림을 가만히 보면

한국의 수영복차림과는 다르게

온천에서 봄직한 옷차림입니다.

 

 

 

대관람차로 가는

다리 위 사람들 옷차림도

아주 가벼운 차림입니다.

 

오호. 정말 있는 것일까요?

 

 

 

놀이공원에 꼭 있는

회전목마도 보이네요.

 

그런데~

 

 

 

회전목마에 올라탄 꼬마아가씨는 물론

어르신 두분이 타신 좌석안에

물이 보입니다.

 

헉! 정말?

 

 

 

흔히 청룡열차라 불리우는

요런 놀이기구 좌석에도

물이 있네요.

 

 

 

올라갑니다!

그런데 저런 놀이기구가

갑작스레 턴을 하면...

 

 

 

놀이기구 아래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며

데이트 즐기는 커플들에겐~

 

 

완전 생난리 나는거죠! :)

 

 

 

요런 놀이기구도 있네요.

 

 

 

총으로 맞추면

경품주는 게임도 할 수 있네요.

 

안개 자욱한 풍경에서요. ㅋ

 

 

 

신나게 타고 놉니다.

 

 

 

요런걸 줄서서 타면,

과연 내부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와우~

언빌리버블!

 

우리가 일본벳부온천에서 봄직한

흔한 풍경이 놀이기구 안에 있습니다.

 

와.. 저 물 어쩔건데!!!

 

 

 

이건 벳부시에서

벳부온천 테마파크를 고민하던 중

구상하는 모습을 유투브에 올린

영상이랍니다.

 

그런데

더~ 재미나고

놀라운건~

 

이 영상 조회수가 100만을 달성하면

실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겠다고

선언했는데요...

 

 

 

놀랍게도~

100만뷰 거뜬히 달성!

 

 

2017년 1월 현재

200만뷰도 돌파했답니다.

 

지금은 가상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거지만

머지않아 일본벳부온천 테마파크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게 되면

정말 신날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