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탕수육 맛집 백리향 얇은 튀김옷이 바삭한게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푸드코트 본문

Open Diary/Tasty food

탕수육 맛집 백리향 얇은 튀김옷이 바삭한게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푸드코트

램블 2015. 8. 2. 21:03





탕수육 맛집 백리향 얇은 튀김옷이 바삭한게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푸드코트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백리향 중국집 이야기에요.

천호동에도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히려 현대백화점 푸트코트에 가는게 좀 더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요.

물론 좀 산만하고 소음도 있는건 아쉽지만요.


천호역 부근에서 백화점 영업시간에 맛있는 짜장면, 탕수육

맛보고 싶을때 가면 좋을 집이랍니다.


얼마전에 직접 먹어본 집이에요.




백리향이란 중국집이에요.



위치는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구석에 위치해 있어요.

어차피 주문은 통합데스크에서 하면 되니까, 그곳에서 물어보면 되겠네요.




더운 날 짬뽕은 너무 끈적할 듯 싶고,

중국집 진리세트인 짜장면과 탕수육 주문했어요.


짜장면이야 대부분 기본은 하는데,

탕수육은 얼핏 쉬워 보여도 사실 기본 하기도 어려운 메뉴 같아요.


보통 탕수육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는데요,

이날은 통합데스크에서 주문하느라 아차차~ 그 얘기를 못했네요. ㅡ.ㅡ




짜장면입니다~




슥삭슥삭~~~ 비벼주고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아저씨께서 직접 면을 뽑는 듯 싶어요.

면발이 쫄깃한게 식감이 참 좋네요.

짜장면도 너무 달지 않게 착착 감기는게 좋습니다.


탕수육도 기대되는걸요~







작은 사이즈여서 아담하게 나왔네요.




무엇보다 소스가 듬북 뿌려지지 않아 좋습니다. ^^




먹어봐야죵!




오호~

튀김옷이 얇아요.

갠적으로 튀김옷이 두텁기 보다는 얇은걸 좋아해요.

튀김옷이 얇아 바삭한데, 그 안에 즌 고기는 쫀득하고,

소스의 달착지근한 맛 3가지 앙상블을 묘하게 이루네요!


탕수육 맛집으로 괜찮아요!

앞으로 천호역 주변에 갈 때 들러서 먹을 듯 싶어요.

천호역 주변에서 딱히 찾아놓은 곳이 없는데 백화점 영업시간이라면

가서 맛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