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맛있는 막걸리 아스파탐무첨가 느린마을 본문

Open Diary/Wine & Beer

맛있는 막걸리 아스파탐무첨가 느린마을

램블 2014. 3. 11. 12:54






맛있는 막걸리 아스파탐무첨가 느린마을


얼마전 마트에서 장을 보다 막걸리를 구경하는데

아스파탐 무첨가 생막걸리 요 문구가 딱 들어오는거에요.


정말?


그리고 100%우리쌀 이란 말도 눈에 쏙 들어오고요.

요즘 술 자제하려고 노력하는데...

한번 마시면 왜 이렇게 관성의법칙에 빠져드는지...




그래서 딱 1병만 사가지고 집에 델꼬 왔답니다.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맛있는지 없는지 언능 한잔 마시고 싶네요.




100% 국내산 쌀로 포천에서 만들었군요.




많이 빚기 보다는 한잔을 빚어도 잘 빚고자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씌여 있네요.

가장 느리게 빚은 막걸리를 가장 맛있을때 권해단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함께 사온 딸기를 안주삼아...




이러고 보니 딸기막걸리는 없는지 괜한 궁금증도 생기네요. ㅋㅋ




신혼초부터 저희의 막걸리잔으로 사용되어 온 대포잔에

느린마을 막걸리 한잔 따라서 마셔보니

아주아주 진해요.


평소 맛보던 막걸리 특유의 톡 쏘는 탄산기는 세지 않으면서

조금 과장하면 우유같은 아주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나네요.


탄산기를 좋아하는, 그래서 사이다까지 넣어서 마시는 분들에겐 밍밍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아스파탐이 찜찜하셔서 아스파탐무첨가 막걸리를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막걸리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맛있는 막걸리로 괜찮을거 같아요. ^^


★☆★

유럽여행 중 한인민박 간다면, 꼭 10% 할인 챙기세요!

유씽카페에서는 유럽 주요 23개도시 61개 숙소를 10% 할인받는답니다!

▷ 모바일에서 자세히 보기PC에서 자세히 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