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멀티카드리더기 for usb 연결 본문

Open Diary/Keep warm

멀티카드리더기 for usb 연결

램블 2013. 1. 8. 12:35



멀티카드리더기 for usb 연결


사진을 찍으면 메모리카드와 노트북을 usb 연결해야 하는데요,

카드리더기가 고장나서 최근에 멀티카드리더기를 구입했답니다.

집 근처 홈플러스에서 이것저것 보다 아래 멀티카드리더기로 구입을 했습니다.



멀티카드리더기란 이름이 붙은건 아마도 여러 가지 종류의 카드를 넣어

노트북 또는 컴퓨터로 usb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붙은거 같네요.



카메라에도 와이파이 기능이 있어 이런 멀티카드리더기 없이도

노트북에 사진을 복사하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하긴 요즘 그런 기능을 가진 카메라들이 출시되는거 같긴 해요.



메이드인차이나~



멀티카드리더기 구성은 아주 심플합니다.

카드리더기와 선~



멀티카드리더기답게 아주 다양한 카드 슬롯들이 보이네요.

SD메모리카드 리더기를 사용하고...



아주 기다란 플래쉬메모리카드를 사용~~~

SD메모리카드만 사용하면 굳이 멀티카드리더기가 필요 없는데요,

플래쉬메모리카드 때문에 리더기 구입이 필요했네요.


반응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카드리더기로서 기능을 잘 하네요!

노트북 usb 연결을 위한 멀티카드리더기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