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샤론파스 동전파스 큐텐 직구 후기! 주소는 집으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본문

Open Diary/Product

샤론파스 동전파스 큐텐 직구 후기! 주소는 집으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램블 2017. 9. 26. 14:37




샤론파스 동전파스 큐텐 직구 후기!

주소는 집으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여행 다녀오시는 분들이

드러그스토어에서

꼭 사오는 쇼핑리스트가

샤론파스, 동전파스입니다.


요녀석들이 사이즈도 참 좋고,

효과도 아주 좋거든요.


그런데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들 나눠주다보면

금새 떨어진다는점이 함정!


저희 집에서는

요새 잠들기전에

발바닥에 파스를 부치고 자느라,

헬스장에서 운동 후

통증 있는 부위에 부치느라

지난해 오사카에서 사온 파스가

어느새 동이 나버렸답니다.


파스만 사자고

일본에 다시 갈 수는 없는 노릇이니...


그렇다고 주위 친구가

바로 일본에 여행가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최근에

실제로 비용 모두 지불하고

해본 큐텐 직구 후기를 올려봅니다.


실제 해본 결과 대만족!

빠르고 저렴하고!





큐텐 직구 방법은 아주 쉽답니다.


1) 사이트에 가서 검색한다

한글 사이트가 있어 편리해요.


2) 큐텐 직구 주소 입력하고 결제하면 끝~


정말 쉽죠? ^^



위와 같이 장바구니 담고,

할인쿠폰 받고,

가능하면 동일 판매업자에게 구입하면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를 절약할 수도 있답니다.


참고로 배송은 FedEx, EMS 등

선택할 수 있는데요,

FedEX가 더 저렴하고 좋아요!


할인 및 총 구매금액 모두 확인했다면...





큐텐 직구 주소는 어려울게 없습니다.


제품에 따라 배대지 주소도 필요 없죠.

자기 집 주소를 한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한글로 입력하면 판매업자분이

배송시 영문으로 입력해주시더라구요.


한글로 정확히 입력하면 되니 편리하네요.


그리고 꼭 잊지말고 입력해야 할게 있으니...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니다.


큐텐 직구처럼 외국에서 바로 구매를 하는건

모두 수입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개인별 통관 고유부호가 필요합니다.


포털 검색창에

[개인통관고유번호]으로 검색해

나오는 결과 중

관세청 사이트로 가서 누구나

무료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부호를 잊어버려도,

다시 조회가 되니 걱정할 필요도 없답니다.


직구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하고

결제정보 모두 입력하면

이제 정말 끝~


내 상품이 언제 오나 궁금하면,

큐텐 > My Shopping에 들어가 보세요.





위와 같이 화면이 보일텐데요,

[상태]의 [배송정보]를 클릭해보면...





새창으로 FedEx 배송정보가 나온답니다.


요게 일본 후쿠코아에서 북경을 거쳐,

인천으로 오더라구요.


21일에 주문하니,

22일 후쿠오카에서 발송하고,

처음에는 26일 도착예정이었는데요,


실제로는 하루 먼저

25일 점심에 배송받았습니다.


21일에 주문해 25일에 받았으니,

4일만에 받은거네요.


중간에 토/일요일도 낀걸 감안하면,

정말 빠른 배송이네요!


이제 생생한 개봉현장을 공개합니다!






위와 같이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포장을 과감히 뜯어보겠습니다.





에어캡으로 단단히 둘러 있네요.


그리고 변비약 신 위드원 2포를

무료로 보내주셨네요. ^^





에어캡 속으로

동전파스가 보이네요.


에어캡을 풀어헤치니...





샤론파스 140매 4개,

동전파스 156매 2개


모두 잘 배송되었습니다.


약간의 박스구김은 있지만

모두 안전하게 잘 왔네요!





동전파스 직구 평균단가는 1개당 40원

샤론파스는 1개당 80원 이네요.


이녀석들 보고 있으니,


든든합니다! ^^






매번 일본여행 갈때마다

사와서 이용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샤론파스, 동전파스 직구로 구입해보니...



큐텐 직구 주소 정보도

집으로 직접 입력해 받고,

할인쿠폰, 묶음배송 등

편리하고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해야겠어요.


물론 큐텐에는

여러 업체들이 있으므로

가격비교는 꼼꼼히 해야겠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