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와~ 갖고싶은게 너무 많아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 난바역 부근 본문

설레이는 여행/일본

와~ 갖고싶은게 너무 많아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 난바역 부근

램블 2016. 6. 25. 16:53








와~ 갖고싶은게 너무 많아~~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 난바역 부근


오사카 자유여행을 떠나면

맛집에서 맛있는걸 먹고,

드러그스토어에서 쇼핑하는 것 만큼이나

인기있는게 오사카 무인양품 방문이죠!


왜냐?


우리나라 무지 보다 무지무지~

훨씬 크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에요.


정말 모두모두 델꼬오고싶다는... :D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는 위 지도를

보시면 되어요.


도톤보리에서 난바역으로 나 있는 상점거리를

지상으로 쭉 따라 걸으세요.


그럼 왼편에 타워레코드 건물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 지도 자세히 보기






이렇게 생겼어요.

같은 건물에 오사카 무인양품, 로프트

그리고 타워레코드가 함께 입점해 있답니다.


한국에서 강남역에 타워레코드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지만요.


일본은 아직도 있네요.


아기자기한 이쁜 소품들을 많이 있는

로프트도 입점해 있네요.


그런데 만약 로프트를 제대로 쇼핑하고 싶다면

이곳 말고 우메다쪽 기타구에 있는

로프트 전용건물로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무인양품에 들어서면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러 종류의 가전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무지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이 좋아보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전압이 맞지 않아

저 제품들을 들고 올 수 없다고 하네요.

변압기를 사용하면 된다고는 하는데,

그게 쉽지는 않을테고,

물론 저걸 비행기, 배로 싣고 오기도

만만치 않을 일이죵! *.*






여러 종류의 침구류들도 많이 보이네요.






저런 쇼파도 좋을거 같아요.






여행객들의 지친 발을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놓았네요.






이쁜 소품들도 좋아 보여요!






가구, 테이블

특히 등이 이쁘네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퇄~

굿굿굿!!!






맘에 드는 아이들이 많네요!






침대에도 앉아볼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너무 종류가 많으니 햄릿증후군에겐

오히려 힘들 듯~ ㅋ






오사카 무인양품 난바점이 좋은건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놓은 점이에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이곳을 방문해야 할 이유는

지하에 카페가 있다는 점이에요.








울나라에도 요런 카페 만들어주세요~






바움쿠헨도 팔고 있네요.






그린티 바운쿠헨 많이들 사오시죠!

요거 간식으로도 좋고요,

에어비앤비에 숙박할때

아침에 커피와 함께 조식으로도 아주 좋아요!


▷ 깔끔한 오사카 에어비앤비 자세히 보기






간식거리들을 많이 팔아요.

한국 매장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여러 종류, 많이많이~


세일도 하고요!






이야~






짱짱!!






지하에는 큰 카페도 있어요.






무지에서 요런 비건 레시피북도

출간했나보네요.






저도 이곳에서 커피 한잔 했답니다.

아침부터 나와 돌아다녔더니,

카페인이 필요하네요~ ^.*






가만감나 보니,

커피만 마시는게 아니라,

다들 무언가 식사를 하고 있는거에요.






오호~

요런 식사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오사카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는

식사는 어떤 맛일까요?


사진 속에 보이는건

심플해보이는게 딱 무지스탈인데.. ㅋ






다음번 오사카 자유여행에는

반드시 이곳에 들러 한끼 먹어보려고요~






참~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인 타워레코드

건물에는 로프트도 있어요.


처음엔 제가 관심있는 주방소품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지 않네요.

문구류, 패션뷰티 제품들이 많네요.






하지만 요런 스티커들은 너무 귀엽다는~


울나라 분들이 오사카 자유여행 떠나면

신사이바시-도톤보리-난바를 축으로 여행하는데요,

난바 부근 지나실때 오사카 무인양품 위치 확인하시어

재미난 구경하시면 좋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