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하노이 여행코스 맛있는 음식정보 여기에 모두 다 있어요 본문

설레이는 여행/베트남

하노이 여행코스 맛있는 음식정보 여기에 모두 다 있어요

램블 2015. 2. 12. 21:56






하노이 여행코스 맛있는 음식정보 여기에 모두 다 있어요


모처럼 큰맘 먹고 떠나는 낯선 베트남 여행!

유적지, 사원 등 가봐야 할 곳도 많지만

요즘처럼 먹방이 뜨는 시절엔 이국적인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 만큼이나

즐거운 것도 없어요!


그죠그죠? ^^


하노이 여행코스를 짤 때 누구나 고민인

맛집정보들 그리고 음식에 대한 정보들


그냥 인터넷을 검색하면

수없이 많은 정보는 나오는데

정작 정리하려면 한참 걸린다는...


여기 동남아 여행 중 맛보는 음식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책이 있답니다.


그런데 그게 무료에요!

와우~





동남아 음식여행 이란 책인데요,

요게요게 인터넷으로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전자책이냐고요?

NO~~~


그냥 인터넷에서 블로그 정보 보듯 볼 수 있어요!

동남아 전체를 커버하는데요,

베트남의 하노이, 호찌민 등 도시별 음식 여행코스를 짤때

유용한 정보가 듬뿍 담겨 있답니다.


하노이 관련 부분만 목차를 보면은요...





기본음식 쌀과 국수로 만드는

여러 음식들에 대해 정보가 담겨 있네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아는 만큼 맛을 볼 수 있답니다!





베트남의 유명요리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준답니다.


이 중 한, 두 가지 맛보고 오면 좋겠네요.





저는 베트남식 부침개 반쎄오에 큰관심이 있답니다.

요거 읽어보고 맛보면 좀 더 재밌겠네요.





1일 음식 하노이 여행코스도 알려주고~

유명 식당들과 먹자거리도 알려주니 참 좋죠?


위 목차를 클릭하면

간단명료한 설명과 사진을 보여준답니다.






숯불꼬치와 함께 나오는 분짜..

넘넘넘 먹고싶네요.


그럼 참고하셔서 멋진 하노이 여행코스 짜세요!

▷자세히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