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천호 롯데시네마 바로옆 큰집보쌈 점심특선 완전 강추 본문

Open Diary/Tasty food

천호 롯데시네마 바로옆 큰집보쌈 점심특선 완전 강추

램블 2017. 12. 18. 23:13



천호 롯데시네마 바로옆 큰집보쌈

점심특선 완전 강추



지난주 토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

오래간만에 영화 조조를 보러 갔답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보러요~

잼나게 보고나니 12시 30분경

점심 시간 되었습니다!


무얼 먹을까요?





천호 롯데시네마 부근에는

식당 보다는 술집들이

꽤 많이 있는데요,



이날 먹은 점심은

정말 가성비를 뛰어넘어

요즘 유행하는 가심비까지

완전 만족시켜주었답니다!





김근자 큰집보쌈 천호점이에요.


천호 롯데시네마에서 바로

길 건너 있어 그냥 바로

눈에 쉽게 띈답니다.





내부는 요런 분위기에요.


점심특선으로

신메뉴출시 했다는 간판 보고

들어왔는데...


오리쌈밥 or 오리주물럭

둘중 하나 주문하라고 하네요.


저희 둘 뭐 먹지???

고민고민 하다가,

아주머니께서 "주물럭이 매콤해요"라고

말씀하시자, 바로 "주물럭 주세요~"

주문완료!





테이블에 놓여있는 메뉴판 보니

저녁메뉴 가격은 위와같네요.


음.. 점심메뉴 먹을래요~ ^^


참고로 점심메뉴는

11:30 ~ 15:00 까지

2인 이상인 경우에만 주문가능해요!


일코노미 시대인데,

1인도 해주시지... ㅡ.ㅡ





한상 차려주시네요.

정말 기대안했는데,

한상 멋들어지게 차려주시네요.


와우~





선지국은 따로

이렇게 뚝배기에 나오네요.


아~ 뜨끈하니 좋네요!





메인 주물럭 먹으려고

꼬르륵 거리는 배를 쥐어잡고

약 10분 정도 기다리니,

오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이야~ 한상 정말 거하군요!





오리 주물럭이

살짝 매콤한게 아주 맛있네요.

양파도 듬뿍 들어가서 더욱 좋고요!


상추, 배추에 쌈싸서

먹으니 완전 꿀맛!





처음엔 요녀석 없었는데,

아주머니께서 저희 상 쓱 보시더니,

김치가 나오지 않았다고

죄송하다고 김치 주시네요.


아하~ 보쌈김치에요.


은근 매콤한게 아주 맛있네요.


모든 메뉴들이 간도 많이 안세고,

정말 정갈하게 맛있었어요.





우리 남편 아주 행복한 표정!



천호 롯데시네마 부근에서

맛있는 집 찾는다면

큰집보쌈 강추에요!


특히 점심특선은

가성비 특갑!


허리띠 풀어놓고 먹는거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