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단풍구경하기 좋은곳☆곤지암리조트 화담숲 너 감동이야~ 본문

설레이는 여행/대한민국

단풍구경하기 좋은곳☆곤지암리조트 화담숲 너 감동이야~

램블 2015. 10. 29. 14:30



단풍구경하기 좋은곳☆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너무 이뻐요~



단풍 구경 다녀오셨나요?

혹시 너무너무 바빠

아직이신가요?





29일 (수) 어제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곤지암리조트 화담숲에 다녀온 사진

살짝 보여드릴테니까요,

단풍의 향연을 즐겨보세요~







느긋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볼에 스치우는 바람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네요~







모노레일이 있어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입장료 외 추가요금이 들어요.





우리 사랑 단풍은 들어도

낙엽이 되어 떨어지진

말아야 할텐데요...

ㅠ.ㅠ







서울에서 차로 1시간 거리인 화담숲

정말 단풍구경에 참 좋은 곳 같아요.




햇살을 머금으니

더욱 이뻐 보이네요~









자연이 보여주는 색감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한창 단풍시즌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네요~







단풍잎이 커서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전투기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





불난것처럼

활활 타오르네요~~~




작은 연못에 비친 모습이

유화로 그린 듯한 풍경이에요.













다정하게

걸어주는 센스~





가을에도 벚꽃이 피나봐요.

가을벚꽃이란 이름이 가진 아이에요.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정말 단풍구경하기 좋은 곳이죵?


오늘도 단풍처럼 아름답고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