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뚜레쥬르 맛있는 빵 발견! 쿨브레드 그릭요거트 본문

Open Diary/Tasty food

뚜레쥬르 맛있는 빵 발견! 쿨브레드 그릭요거트

램블 2015. 9. 11. 21:06







뚜레쥬르 맛있는 빵 발견! 쿨브레드 그릭요거트


얼마전에 백설 요리원 쿠클 마치고

한숨 돌리기 위해 같은 건물안에 있는

뚜레쥬르에 잠시 앉아 커피 한모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빵을 먹었어요.





커피만 먹으면 왠지 심심...

이럴땐 작은 사이즈 빵 하나 곁들이면 아주 좋아요.


무얼 먹을까요?

요리조리 살펴봅니다~





Cool BREAD 그릭요거트


쿨 브레드?

이건 왠지 여름에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요즘 좀 쌀쌀해져서 쿨하게 시원한건 좀 차가운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도 저에겐 뜨거운 커피가 있으니...

오히려 뜨거운 쿠클을 마치고 오히려 차가운 빵은 어떨까...

궁금해지기도 하고...


냉장보관으로 0~-10도로 해놓라고 할 만큼

시원할 것도 같고...


냉큼 집어봅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중간 사이즈에요.





빵을 살짝 벌려 안을 들여다보니

이름처럼 그릭요거트가 듬뿍 들어있네요.


요거트 외에 저 보랏빛은 블루베리 잼같기도 하고...





그릭요거트가 있어 상큼하게 맛있어요.

차갑게 쿨한 빵이 뜨거운 아메리카노 커피와 아주 잘 어울리네요.

쌀쌀하다고 너무 뜨겁게만 가면 오히려 땀나니,

요런 조합 괜찮은거 같아요!


그런데 요 빵을 동네빵집에서는 잘 안파는것 같기도 하고...

하긴 이제 여름이 지나가니 어쩌면 올해엔 보기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동대문역사공원 부근에 가시면

CJ제일제당 본사 1층에 가셔서 뚜레쥬르 맛있는 빵

쿨브레드 그릭요거트 맛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