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이건 정말... 본문

Open Diary/Tasty food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이건 정말...

램블 2015. 8. 25. 14:12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이건 정말...


지난 주말 마트에 갔을때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 시식코너 발견!


도대체 뭐길래 저렇게 많나?

오가는 사람들 마다 노르스름한 아이스크림 먹는데..

혹시?


캬~~~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할인행사를 한다고 해서

하겐다즈 망고소르베와 라즈베리 2박스 구입했어요.


냉장고에 총 6팩 들어 있다고 생각하니

왜 이렇게 든든할까요?





망고소르베 맛보고 싶었는데...

아이아이 너무 잘 됐네요.


매장에서 시식으로 맛본 맛도 아주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던데...





3팩에 7천원 안되게 샀으니,

1팩에 2천원이 넘는 가격.. ㅡ.ㅡ

하겐다즈 명성 만큼이나 비싸다는... ㅜ.ㅜ





원산지 프랑스~





자~ 이제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열어봅니다!





겉면에 새겨진 망고 모습이

먹음직스럽네요!


한국에서는 잘 사먹지 않게 되지만

동남아 가면 듬뿍 사서 먹고 오는 망고~

요게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졌으니 아주 맛있을거 같네요.





열량 정보 봐주시고요~





상세정보 인증샷도 남겨주고요~





뚜껑 여니 앙증맛은 스푼 들어 있네요.





이제이제 드디어 개봉~






아~~~

노오란 망고 컬러 보니 가슴이 두근두근~~~





작은 스푼으로 한 스푼 떠서~

입안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아 내리는데...


사르르~ 이 말의 의미를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맛이에요!


망고 향기 뿜어주면서 시원함과 달달함도 선사해주네요.





와인, 커피에 바디감이 있듯이

아이스크림에도 바디감이 있다면


소르베 답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더운 여름 이런 가벼운 시원함이 참 좋네요!





왠지 실제 망고 썰어서 한 조각 먹으면서

하겐다즈 망고소르베 맛보면 엄청 더 맛있을거 같네요.

조만간 라즈베리도 맛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