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비오는날 데이트로 좋은 매콤한 오징어 음식 군산오징어 잠실 본문

Open Diary/Tasty food

비오는날 데이트로 좋은 매콤한 오징어 음식 군산오징어 잠실

램블 2015. 8. 11. 16:50





비오는날 데이트로 좋은 매콤한 오징어 음식 군산오징어 잠실


비가 촉촉히 오네요.

더운 여름 뜨거운 열기를 식혀주는 비가 반갑네요.

비오는날 데이트엔 바삭바삭 부침개도 좋고요,

매콤한 음식도 좋아요.




특히 얼마전에 다녀온 군산오징어 잠실점의

오징어불고기는 정말 매콤한게 중독성 짱이랍니다. ^^




석촌호수 부근에 있어

매콤한 요리도 먹고

둘이 함께 우산 쓰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오징어불고기를 주문하면

매운맛, 중간맛 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매운맛은 완전 불맛이니까

매운거 잘 못먹는 저희는 중간맛~




하긴 중간맛도 매콤하긴 해요.

더운 여름엔 매콤하게 스트레스 날려주고,

추운 겨울엔 땀나게 먹어주고~

사계절 내내 맛있어요.




콩나물도 있어서 더욱 아삭하게 맛있어요.




많이 익었네요~






이제 먹기 시작~


이날 큰조카랑 함께 가서 저녁으로 먹었는데요,

이녀석 매운걸 못먹나봐요.


중간맛도 맵다고 엄청 힘들어 하더라구요. ^^




오징어불고기와 함께 주문한

새우튀김이에요.


새우가 어찌나 싱싱한지

튀김이 바삭한게 아주 맛있네요.




조카녀석도 맛있다고,

최근에 먹은 새우튀김 중 최강이라며 엄청 잘 먹네요.

아~ 뿌듯해요!


비오는날 데이트 음식, 장소 찾는다면

석촌호수에 가서 함께 우산 쓰고 걷고

매콤한 오징어요리 먹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 군산오징어 ☆

02-413-2046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130-14

주차 가능(발레 유료)

오픈 11:30~02:00


오징어불고기 20,000원

새우튀김 12,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