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3박4일대만여행 라오허제야시장 먹거리 총집합 본문

설레이는 여행/대만

3박4일대만여행 라오허제야시장 먹거리 총집합

램블 2014. 10. 28. 08:44






3박4일대만여행 라오허제야시장 먹거리 총집합


대만여행 필수코스로 야시장이 있습니다.

가장 큰 스린야시장과 함께 가보면 좋을 곳이 라오허제야시장입니다.

1~2시간 천천히 걸으며 둘러보기에도 좋고 먹거리도 완전 넘쳐나거든요.



크게보기



저희는 지우펀에서 택시를 타고 이곳에 왔답니다.

지우펀에서는 버스, 택시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면서 택시가 보이면 어디간다고 얼마냐고 물어보면 됩니다.


저희도 어느 택시기사분께 라오허제라고 말하니,

잠시 기다리라고 말하고.. 다른 커플과 합승을 했습니다.


그 커플에게 라오허제 들렀다 가도 되냐고 양해를 구한 뒤,

택시기사아저씨께서는 폭풍같이 아슬아슬하게 운전을 해서

금새 도착했습니다. ㅋㅋ


그럼 들어가볼께요!

두려워할건 없습니다.

대만여행은 동남아시에서 비교적 안전하고, 깨끗하거든요.




야시장 곳곳에서 정말 많은 현지인, 대만 여행객들이 앉아서

야식을 즐기고 있더군요.




홍콩에서 맛본 딤섬같은 창펀이에요.

요게요게 완전 감칠맛나게 맛있답니다.

얇은 라이스롤에 큰새우가 팍팍 박혀 있거든요.

라오허제야시장 입구 바로 근처에 있으니까요, 꼭 맛보세요.




신기한 동남아 과일들도 보이네요.




양꼬치 빼놓을 수 없죠!

주인아저씨의 명품손놀임은 정말 압권이었어요.

결국 사먹었답니다. ^^




딤섬 시식하라고 나눠주기도 하네요.

야시장 곳곳에서 시식코너도 참 많으니까요, 도전해보세요.

부담없이 콕콕~~ 맛보는걸로! ^^




수제햄.. 아... 저거 먹으면 엄청 배부를거 같은데...

처음엔 보이는 족족 하나씩만 맛보았는데요,

이러다간 배가 터지거나, 아님 금새 주저앉을거 같아요.

아무래도 신중하게 골라야 할 듯 싶네요. ㅡ.ㅡ

아.. 모두다 맛보고 싶은데...




음.. 안녕.. 담에 맛볼께!




으악... 침 꼴깍~




카레향이 진하게 나네요~




처음엔 완전 깜놀~ 이었어요.

요게 모하는 풍경인지...

실로 피부관리를 하는거라고 하네요.

처음엔 성형수술 하는줄 알았다는.. ㅋㅋㅋ






대만여행 하면 펑리수 빼놓을 수 없죠!

대만의 대표간식거리니까요, 펑리수도 정말 수많은 종류를 팔아요.

참고로 펑리수를 산다면 까르푸에 가면 좋답니다.

상 받은 펑리수부터 저렴한 펑리수까지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가격대를 팔거든요.




닭발님들도 보이네요. ㅋㅋ




철판볶음도 즉석에서 먹을 수 있고요.




팥빙수도 보이네요.

살짝 시식해보았는데요, 달콤 그자체에요.

피곤하고 지칠때 스트레스 받을 때 저거 먹으면 완전 스트레스 펑~ 날라갈거 같아요. ^^




우리나라 김치찌개 또는 부대찌개와 비슷해요.

하나하나씩 저렇게 주인아저씨께서 잘 저어주는 정성 담긴 전골이에요.

왠지 밥 한그릇 뚝딱 할거 같아요.




저희가 사먹은건데요 비빔만두라고 해야하나...

창펀과 시금치를 비벼먹었답니다.




야들야들 보들보들~~~

입안에서 살살 목는 맛이 아주 끝내줘요!




요건 우육면~

식당 내부를 보니 대만 유명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갈 만큼 맛집인가 봐요.

3박4일대만여행 첫째날 공항에서 호텔로, 지우펀으로, 야시장까지

엄청 돌아다녔더니 뜨끈한 국물이 당기네요.

후루룩후루룩~~~




이야~~~ 쫄깃쫄깃 면발이 정말 맛있네요.

국물도 소고기국물이 살짝 짭조름한게

오늘 하루 여행의 고단함을 사르르 녹여주네요.


3박4일 대만여행 간다면 라오허제 야시장 필수 들러보세요.

먹거리 엄청 많답니다! 구경하고 시식하고 사먹고요~ ^^


▷101타워전망이 끝내주는 파크타이페이호텔 자세히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