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대만 자유여행 파크타이페이호텔 조식 굿~ 본문

설레이는 여행/대만

대만 자유여행 파크타이페이호텔 조식 굿~

램블 2013. 12. 28. 18:02






대만 자유여행 파크타이페이호텔 조식 굿~


지난 3박4일 대만 자유여행의 편안한 잠자리는

파크타이페이호텔이었답니다.


따안역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중샤오푸싱, 시먼까지 아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룸에서 바라보는 101빌딩 전망도 아주 멋지고

무엇보다 조식이 정말 좋았답니다. ^^


자유여행의 큰 기쁨 중 하나가

호텔 조식인데요, 대만 파크타이페이호텔은 아주 대만족이었답니다.




아침부터 너무 많이 먹게 되어 정말 좋기도 했지만

뒤뚱뒤뚱 걸어 불편하기도 했다는... ㅋㅋ




호텔 1층 프런트 옆에 조식먹는 장소가 있답니다.




아담한 호텔 규모 만큼

조식 먹는 공간도 정겨운 사이즈네요.




조식치곤 꽤 많은 뷔페로 차려져 있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차근차근 모두 하나씩 먹어보는 작전~ ^^





샐러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햄도 여러 종류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유부초밥, 김밥도 마련되어 있네요.

뷔페에 오면 요런건 조금 먹어야 하는데,

특이하게 많이 먹게 되어요. ㅜ.ㅜ




신선한 빵을 썰어 토스트로 먹는 맛~ 아주 좋아요!





대만 자유여행처럼 여행객에게는 비타민C가 필요한데요,

비타민C는 과일로 섭취~ 수박, 바나나 등 조식뷔페에 과일도 충분히 있네요.





좋아라하는 치즈도 있고요~ ^^











먼저 주스 한잔 해주시고~




쉐프님께 프라이 하나 요청하고~





카푸치노 한잔 받아놓고...




냠냠냠~~~

3박4일 대만 자유여행 동안 3번 먹은 조식~

정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파크타이페이호텔 굿~~~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