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Day

[서울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사뿐사뿐 본문

설레이는 여행/대한민국

[서울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사뿐사뿐

램블 2013. 4. 2. 23:20



[서울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사뿐사뿐



2주전에 다녀온 올림픽공원 사진이에요.

집에서 올림픽공원까지는 걸어서 1시간 남짓 걸려 늘 자전거를 타고 갔는데,

이날은 걸어서 다녀왔답니다. 오래간만의 봄날의 산책삼아서요. ^^


올림픽공원은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정말 강추에요!

온가족 나들이로도 좋고,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가볼만한곳이랍니다.

올림픽공원 안에는 미술관도 있고, 코끼리열차도 있고, 큰호수도 있고,

무엇보다 몽촌토성이 있어 오르락내리락 걷기에는 좋은 정말 서울에서 가볼만한곳이에요!


이날은 온통 뿌연 말이어서 잿빛 하늘이 보이네요.

그래도 바람 속에 실려오는 봄내음은 물씬 맡을 수 있었답니다.



개나리도 슬슬 기지개를 키네요.





올림픽공원에 출사하러 오신 분들은 꼭 담아가시는 외톨이나무에요.

외톨이란 이름에 어울리게 큰 잔디밭 가운데에 홀로 외로이 서 있어요.


좀 더 당겨볼까요~


좀 더 가까이...



서울의 수많은 가볼만한 곳들 중 유명한 곳 답게

날이 좋은지 벌써부터 그늘막텐트를 가지고 나오신 분들도 계시고,

많은 가족들이 올림픽공원에 나오셔서 주말을 즐기고 계시네요.


요~ 산책로가 아주 좋아요!


갑자기 토끼가 나타나니 사람들이 토끼를 구경하네요.





토끼 왈... 내가 강남스타일인가? 왜 이렇게 날 보고 사진을 찍지??? ^^


이곳이 올림픽공원의 9경이에요.

S라인 걷는길 예뻐요.






저 나무들의 새싹이 더 돋아나서 푸른 잎사귀들이 활짝 폈으면 좋겠어요.

그럼 좀 더 따뜻한 느낌이 들거 같네요.


혹시 서울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나요?

가족나들이, 연인데이트코스로 참 좋은 올림픽공원 강추에요! ^^



잠깐만요~ 

 

매일 저녁 밥상 어떻게 차릴지 고민되시죠?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30분 집밥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왕초보도 성공확률 100%~ 요리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행복은 두배로~


▷ [퇴근 후 30분 요리] 자세히 보기


Comments